본문 바로가기
Clora 회원을 위한 첫 구매 쿠폰 지급 이벤트 1초 로그인하고 초 특가 할인 정보 받기 카카오 채널 추가, 할인 받기

배송

회원메뉴

  • search
  • cart

최근 검색어

추천 카테고리

인기 검색어

FAQ 검색
FAQ 검색
FAQ 검색
FAQ 검색

배송 목록

  1. Q.

    어느 택배사로 발송 되나요?  

    CJ대한통운(1588-1255) 배송사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2. Q.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총 구매 금액이 6만원 미만일 경우 배송비 3,000원이 부과되며, 6만원 이상일 경우 무료배송이 적용됩니다.

    , 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은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Q.

    배송지를 수정할 수 있나요?

    [결제완료/상품준비중] 단계의 경우 [마이페이지>나의쇼핑>주문/배송내역>상세보기>배송지정보]에서 [수정하기]를 클릭하여 수정 가능합니다

    그러나 [배송준비]중인 경우 출고가 진행된 건으로, 배송지 변경은 불가능하시며, 배송 기사님을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4. Q.

    휴일에도 배송이 되나요?

    상품 발송은 월 ~ 금요일까지 이루어지나 배송의 경우 배송사의 현지 사정에 따라 토요일까지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에는 상품 발송 및 배송이 되지 않습니다.

     
  5. Q.

    배송일은 얼마나 걸리나요?

    상품 발송 후 택배사 영업일 기준 평균 2~3(공휴일제외) 이내에 배송됩니다.

    제주도 및 도서산간 등 일부 지역은 3~5일 정도 소요되며, 주문량이 많은 특별 행사 기간에는 다소 지연될 수 있으니 고객님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6. Q.

    주문한 상품이 누락/오배송/파손 되었습니다.

    상품 수령 후 48시간 이내에 1:1 카톡 상담 또는 고객센터(010-5762-4811)로 (~금 오전 9~오후 6, 점심시간 12~1시 제외) 문의 주시면 해당 내용에 대한 처리 가능합니다.
     
  7. Q.

    배송 일정을 원하는 날짜로 지정할 수 있나요

    지정일 배송 서비스는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닥터큐어알에서 상품이 출고된 후 영업일 기준 1~3일 내 배송이 완료 됩니다.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8. Q.

    주문한 상품 중 일부만 배송되었습니다. (또는 미주문 상품이 추가로 왔어요.) 

    일부 상품이 누락되었거나 주문하지 않은 상품이 추가로 배송된 경우, 닥터큐어알 고객센터(☎010-5762-4811)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신속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9. Q.

    상품을 받지 못했는데, 배송완료로 확인됩니다 

    배송완료로 확인되나 상품을 받지 못하셨다면 아래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주소와 배송 요청사항(경비실, 택배함)을 확인해 주세요.

    가족, 이웃과 같이 대리 수령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담당 택배 기사님과 소통하여 정확한 위치를 확인해 주세요.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에서 운송장번호 추적이 가능합니다.


     
  10. Q.

    배송지/연락처를 잘못 써서 상품이 반송되었어요 

    정확한 주소지가 적혀 있지 않은 경우 택배가 반송될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배송 주소를 잘못 기재해 주신 경우에는 왕복 택배비를 부담해 주셔야 재발송 또는 반품이 가능합니다.

채널추가 상담하기